Advantage Austria 네비게이션 보기

자동차 부문의 성공적인 오스트리아 기업 사례

MAGNA STEYR사는 특정 브랜드에 예속되지 않은, 자동차 제조업체들의 생산 파트너로서 세계시장을 선도하는 엔지니어링 회사입니다. 이 업체는 1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자동차의 역사를 써 오고 있습니다.

오늘날까지 Magna Steyr사의 소재지인 그라츠(Graz)에서 250만대 이상의 자동차가 만들어졌습니다. 전설적인 메르체데스 벤츠 G클래스의 경우 이미 30년 이상 이 곳에서 생산되어 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공의 열쇠는 포장 도로에서의 탁월한 주행성능과 결합된 비포장 도로에서의 뛰어난 기능들에 있었습니다.

이 회사가 현재 생산 중인 제품군에는 메르체데스 벤츠 SLS 윙도어 모델과 SLS 로드스터 모델에 들어가는 알루미늄 차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프랑스 스포츠쿠페인 푸조 RCZ모델은 2010년 이래 „Made in Austria" 표시가 되어 시장에 나오고 있는데, 그라츠(Graz) 공장 라인에서 생산되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모델 BMW X3 생산라인은 2010년 8월 MINI Countryman모델로 교체되었습니다. 또한 내년엔 기존의 MINI 제품군에 MINI Paceman모델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신축적 경영과 최고의 품질기준은 MAGNA STEYR 사를 주문 생산 분야에서 세계적인 No.1 업체의 반열에 올려 놓았습니다.

MAGNA STEYR사는 엔지니어링 및 자동차 제작과 동시에 혁신적인 자동차 지붕 및 연료탱크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현재 3개 대륙 37개의 지사에 10,200명의 임,직원들이 업무에 임하고 있습니다.
인쇄
©©ADVANTAGE AUSTR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