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antage Austria 네비게이션 보기

서울 G20 정상 회담 보안 부문의 핵심 역할을 담당한 의- CAMCOPTER® S-100

Schiebel사의무인항공시스템(UAS) CAMCOPTER® S-100가2010년11월대한민국서울에서개최된제 5회 G20 정상회담의보안프로젝트에참여하였습니다.

이 프로젝트에서 Schiebel사는 전세계 선진 20개국 정상들의 보안 임무를 지원하는 역할을 유일하게 부여 받음으로써, 검증된 수직이착륙(VTOL) 감시 자산으로서CAMCOPTER® S-100’의 탁월한 역량을 인정받았을 뿐 아니라, CAMCOPTER® S-100’의 뛰어난 효율성과 기능에 대한 대한민국 정부의 절대적인 신뢰를 입증하였습니다.  Schiebel사는 무인항공시스템 지원을 위한 소규모 팀을 조직하여 대한민국 최고보안위원회의 G20 보안 임무의 일익을 담당하였으며, 이 과정을 통해 Schiebel사의 제품과 서비스만이 제공할 수 있는 탁월한 신속성과 경제성을 보여주었습니다.

Schiebel사의 소유주이자 경영책임자인 한스 게오르그 쉬벨은 이와 관련하여 “우리 기업의 모든 임직원은 CAMCOPTER® S-100을 통해 G20의 보안 부문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를 제공함과 동시에, 해당 행사의 보안 조치를 증진시키는데 핵심 역할을 담당할 수 있게 되었던 점에 대단한 자부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G20 정상 회담의 보안 책임자들이CAMCOPTER® S-100를 효율적 감시시스템을 위한 필수불가결한 선택으로 인식하고, 동급에서 가장 발전된 형태의 고성능 무인항공기로 인정했다는 사실은 우리 모두에게 큰 만족을 안겨 주었습니다”라고 이야기한 바 있습니다.

비엔나에 본사를 두고 있는 Schiebel  Group 사는 지뢰탐지기 및 무인항공기 부문의 세계적인 공급업체입니다.

최신수정
2017.07.07
인쇄
©©ADVANTAGE AUSTR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