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antage Austria 네비게이션 보기

한국의 인구 수백만 대도시를 위한 지속 가능한 교통 솔루션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한국의 의정부시의 교통문제에 대한 혁신적인 해답은 완전자동화된 지하철 시스템에 있습니다. 이와 같은 해답의 단초를 제공한 것이 바로 지멘스 오스트리아와 지멘스 인터내셔널의 Val테크놀로지입니다.

의정부시를 위한 15개의 고무바퀴가 장착된 Val 차량은 비엔나의 짐머링에 있는 지멘스 공장에서 제작된 것이며, 차대는 그라츠에 소재한 지멘스 공장에서 생산된 것입니다.

지멘스 오스트리아 는 에너지, 산업, 의료시스템 및 인프라, 도시 등에 중점을 두고 있는 오스트리아의 대표적인 테크놀로지 기업 가운데 하나입니다. 한국의 의정부시는 Val 타잎의 완전자동화된 지하철시스템을 통해 지멘스 오스트리아의 혁신적인 기술력의 수혜를 보게 되었습니다.

의정부시는 서울의 북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급속한 인구성장은 커다란 인프라문제를 야기했고 지속가능한 솔루션들과 인공지능 교통관리 시스템을 필요로 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지멘스의 철도시스템과 모빌리티, 그리고 물류부문에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로와 연결된 완전자동화된 무인(기관사가 필요없는) 시내전철시스템이 설치되었습니다. 1분 미만의 배차간격과 최대 시속 80킬로의 속도, 그리고 빠른 시간 및 짧은 구간 내에서의 가속과 감속 기능 등, 탁월한 장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제동에너지회생과 같은 녹색 기술은 에너지소비를 현저하게 절감시키고 있습니다. 고무로 된 타이어는 특히 경사로에서 장점을 발휘하며 좁은 커브길에서 다른 타이어에 비해 소음이 덜 발생하도록 해 줍니다. 15개의 두 부분으로 되어 있는 고무바퀴 장착의 Val -208 타입 차량. 이 혁신적인 시스템은 이미 세계 2번째의 대도시인 서울의 교통을 위한 모범답안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인쇄
©©ADVANTAGE AUSTR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