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antage Austria 네비게이션 보기

밀라노 가구 전시회에서 오스트리아 디자인을 경험해 보세요

2015.03.11

오스트리아 디자인 파이오니어 – 이태리 밀라노에서 4월 14일과 19일 사이에 개최되는 'Salone Internazionale del Mobile'전시에서 오스트리아 출신의 70여명의  가구 및 제품 디자이너들이 작품을 선보이게 됩니다.

Salone Internazionale del Mobile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가구 전시회로 잘 알려져 있으며,  40여만명의 관람객이 찾고 있습니다.  오스트리아는 2010년부터 밀라노에서 자체 전시를 해 오고 있으며 매 전시마다 2만여명의 관람객이 찾아 성활을 이루어왔습니다.

약 70여 전시참가자와 더불어 오스트리아는 이번 전시에 보다 폭넓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으며, 그 어느때보다 흥미진진한 작품들을 선보이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오스트리아의 디자인은 그 유명한 La Pelota에 위치한 밀라노 디자인의 중심가 브레라가에서  오스트리아 디자인 파이오니어 라는 제목하에 6일간 전시될 예정입니다.

이번 전시는 비엔나 건축가들인  파스쿠 앤 클루크 (Vasku & Klug) 에 의해 기획되었습니다. 이들은 이미 지난해 "디자인의 고백"이라는 오스트리아 전시의 컨셉을 담당했었으며, 이 전시는 최근 권위있는 iF Design 금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오스트리아 디자인 파이오니어는 관람객 여러분에게-오스트리아가 앞으로 이룩하게 될 성과들을 개척해 나갈 기근거를 제시함으로써- 오스트리아의 창조적 역량과 디자인 부문에 대한 동시대적 통찰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인쇄
©©ADVANTAGE AUSTR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