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antage Austria 네비게이션 보기

밀라노 엑스포:  에어 팩토리 오스트리아 국가관

2015.04.21

우거진 숲속의 공기를 들이마시고 느껴보십시오! "숨쉬라, 오스트리아"라는 오스트리아의 모토가 오스트리아 국가관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살아있는 실제 숲에서 만들어지는 신선한 공기로 호흡할 수 있는 기회를 약속드립니다!

2015년 5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지구에 영양분을, 생명을 위한 에너지"라는 주제를 탐구하게 됩니다. 140개국 이상에서 온 많은 단체들이 이번 밀라노에서 열리는 Expo 2015 에서 지구의 미래 비전에 대한 발표할 예정에 있습니다.

이번 밀라노 행사에서 가장 본질에 근접한 프로젝트 가운데 하나는  오스트리아의 프로그램-숨쉬라 오스트리아 – breathe.austria – 일 것입니다. 이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위력을 보여주는 프로액티브한 기후 컨셉입니다. 이 컨셉은 최고 12미터 높이의 약 60그루의 나무들로 이루어진 숲을 통해 구현될 예정으로 덤불과 관목, 이끼, 지의류등이 어우러진 숲에서 생성되는 탁월한 공기의 질과 더불어 신선하고 서늘한 마이크로기후를 시연하게 됩니다. 

이번 프로그램의 초점은 560 평방미터 면적의 숲이 펼치는 환경 퍼포먼스로서, 이 숲은 에어팩토리-공기공장-의 역할을 하게 됩니다: 1간당 약 1800여명의 방문객이 들이마쉴 수 있는 충분한 양의 산소가 공급될 예정입니다. 더욱이, dye sollar cell이 전력 생산을 위해 사용됩니다: 광합성 원리를 활용하요 빛에서 에너지를 생산하게 됩니다.  오스트리아 국가관은 자연적, 기술적 과정을 결합시킴으로써 지구가 당면한 문제들에 대한 미래지향적 솔루션을 개발하는 방법에 대한 인상적인 사례를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숲에서 제공되는 최고의 식재료를 이용해 오스트리아 일류 요리사들에 제공하게 될 음식 서비스에서도 독특한 디자인이 반영될 예정입니다. 오스트리아 국가관은 전세계 기업들을 위한  미팅 장소도 제공할 계획에 있습니다. 

오스트리아 국가관 가상 체험하기

인쇄
©©ADVANTAGE AUSTR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