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antage Austria 네비게이션 보기

오스트리아의 혁신적 빌딩

2015.09.08

오스트리아의 기업들은 혁신적이고 지속가능한 건설 프로젝트의 기획, 보조금 지원, 수행 등에 있어서 오랜 세월의 전통과 뛰어난 명성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건설업은 지난 20년간 급진적인 변화를 겪어 왔습니다. 현재 저-에너지 빌딩과 같은 혁신적인 컨셉트들이 점점 더 많은 주목을 받아가고 있습니다: 공급자와 클라이언트들은 패시브 하우스, 제로-에너지 빌딩, 혹은 플러스 에너지 빌딩 등에 촛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건설업은 에너지와 기술을 거쳐 인간과 환경으로 변신의 과정을 거치고 있는 중입니다. 모든 관련 측면들을 포괄하는 환경적으로 책임있는 건설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를 이끄는 원칙은 경제, 환경, 그리고 사회가 씨실과 날실로 얽힌 상호보완적인 시스템에 대한 이해와 연관되어 있습니다. 

신기술의 사용은 에너지 절감을 위한 엄청난 잠재성을 열어주고 있으며, 오스트리아 기업들은 이와 관련하여 기여할 수 있는 뛰어난 역량을 지니고 있습니다. 지속가능한 건설은 다면적이며, 특별한 기획, 적합한 자재의 선택, 전문적 시공, 그리고 제품의 알맞은 활용 등에 관련되어 있습니다. 오스트리아의 기업들은 이러한 분야에 선도적인 입지를 굳혀왔으며, 오랜 전통과 탁월한 명성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것들이 혁신적이고, 지속가능한 건축 프로젝트로 귀결되어, 이 가운데 50건이 해마다 브로셔에서 소개되고 있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탁월한 건축, 브로셔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015 오스트리아의 혁신적 건축  사례 50 [pdf, 7,868.0kb]

인쇄
©©ADVANTAGE AUSTRIA